KOREA e-Learning
처음으로 | 로그인 | 메일 문의 | 교육센터 홈 | SAP Korea
온라인 교육 02-552-6120 | 오프라인 교육/시험 02-2194-2660
교육 프로그램  
MY PAGE
 
Help Desk 기업 맞춤교육
공지사항
2018.04.02 [공지] 신규 이러닝 서비스 운영 및 수강 중..
2018.04.09 [공지] 2018년 4월 10일 고객지원 휴무..
2018.03.20 [공지] 2018년도 Blended 과정 일정..
SAP 온라인 교육 수강신청 방법 안내
1. 수강신청 프로세스
2. 맛보기 강의
오른쪽 메뉴에서 [수강신청]을 클릭해 원하는 과정의 과정 소개 탭에서 강의 맛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샘플 강의를 볼 수 있습니다.
3. 수강 신청

무료 강의

회원 가입만 되어 있다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유료 강의

[처음으로]를 클릭해 메인 화면에서 현재 e-Learning@SAP에서 운영 중인 모든 교육 과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수강을 희망하는 과정을 클릭하면 각 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는 과정 소개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선택한 과정을 수강하기 위해서는 과정 소개 페이지에 있는 수강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수강신청 절차를 진행 하십시오.
4. 수강 결제 시작
신용카드/계좌이체/무통장 입금/청구 세금계산서 중 원하는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 합니다. e-Learning@SAP는 ㈜LG유플러스의 전자결제시스템을 채택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전자지불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청구서에 구매처가 “㈜LG유플러스” 또는 “인터넷쇼핑몰결제”로 기재되어 청구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5. 현금 영수증 신청
결제를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 입금으로 진행하는 경우 결제 완료 후 현금 영수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SAP 교육비는 교육 공제 대상이 아니며 발행 받는 현금 영수증은 현금 사용 액에 대한 공제 대상이 됩니다.
6. 세금계산서 신청
개인 :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법인

- 신용카드: 별도의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전표로 처리하시면 됩니다.
- 무통장입금: 입금 완료 후 수강 시작일을 기준으로 발행 된 영수 세금계산서가 담당자 이메일로 발송 됩니다.
- 청구 세금계산서: 지정하신 수강 시작일을 기준으로 발행 된 전자 세금계산서가 담당자 이메일로 발송 됩니다.
  (교육비는 발행일 기준 30일 이내 입금하셔야 하며, One time customer의 경우는 입금이 완료된 후 수강 시작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는 발행 후 변경 및 재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7. 수강 취소
[마이 페이지] - [결제정보]를 차례로 클릭하여 결제정보를 확인 후 취소를 원하는 과정의 결제정보를 복사해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메일 발송 시 연락처를 필히 입력하여 보내기 바랍니다. 발송된 메일을 확인 후 절차에 따라 취소가 진행 됩니다. 수강 취소 및 환불 관련 조항은 [이용약관]의 제 20조와 21조를 참조 하십시오. [관리자에게 메일 보내기]
상태 처리 환불
과정 시작일 7일 전 수강 취소 가능 실 결제 액 - 입금 수수료
과정 시작일 24시간 이전 수강 취소 가능 입금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의 50%
과정 시작일 이후
(당일 포함)
수강 취소 불가능 환불 불가
8. 환불
환불은 수강 신청 승인 전이나 과정 시작일로부터 7일전, 아래의 기준에 의해 시행됩니다.
결제 방법 처리 기간 필요서류
카드 결제 카드사에서 직접 승인취소처리 되며, 각 카드사 별로 진행절차가 다를 수 있습니다. 없음
무통장 입금
계좌이체
필요서류 제출 후 평균 2주가 소요되나, 그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개인: 본인통장 사본
* 기업: 사업자등록증사본, 회사통장사본
loading gif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