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e-Learning
처음으로 | 로그인 | 메일 문의 | 교육센터 홈 | SAP Korea
온라인 교육 02-552-6120 | 오프라인 교육/시험 02-2194-2660
교육 프로그램  
MY PAGE
 
Help Desk 기업 맞춤교육
공지사항
2018.04.02 [공지] 신규 이러닝 서비스 운영 및 수강 중..
2018.04.09 [공지] 2018년 4월 10일 고객지원 휴무..
2018.03.20 [공지] 2018년도 Blended 과정 일정..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2017 추석 연휴 고객지원 안내 및 교재 배송 안내
작성일 2017-09-13 조회 725
안녕하세요.

풍요로운 한가위 추석 명절 연휴를 맞이하여 몇가지 안내를 드립니다.

[ 연휴 기간 동안의 고객지원 ]

아래의 추석 연휴 기간동안 고객지원이 중지 됩니다.
다만 연휴 기간동안 수강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시스템 등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진행 합니다.
연휴 기간동안 문의는 이메일 또는 게시판을 통해 남겨 놓으시면 10월 10일부터 확인하여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지원 중지 기간 : 9월 29일(금요일) ~ 10월 9일(월요일)


[ 신규 수강에 대한 교재 배송 안내 ]

추석 명절을 맞아 각 택배사가 9월 21일~22일부터 택배 접수 마감에 들어감에 따라 이후 개강되는 수강의
교재는 명절이 끝나는 10월 9일 이후 인 10일부터 13일 사이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점 많은 양해 바랍니다.

긴 명절 기간동안 가족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추석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 gif
닫기